언론보도

언론보도자료

가맹관리교육에 자신 보이는 라이또PC방의 ‘30일 케어’ 시스템

페이지 정보

라이또PC방 작성일2019-04-09 조회수262

본문

 

 

2649c156edfe62a9979736c15e367d65_1554774
 

 

매년 창업시장에 진입하는 이들이 여전히 많다. 지난 3월 말 서울 세텍에서 열린 ‘제 5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에서 사전 참가자 신청 수가 박람회 개최 이래 최대 수였다는 관계자 측 설명만 봐도 창업의 인기는 여전한 것으로 보인다. 

이로 인해 신규 창업자들이 접근하기 쉬운 치킨이나 커피 등의 과포화 상태의 요식업보다 인건비가 적게 들고 관리가 쉬운 PC방 창업이 주목을 받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관리가 쉽다고 해서 누구나 피시방 창업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결국 운영과 관리는 점주가 직접 해야 하기 때문에 본사가 얼마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지, 얼마나 잘 전수해주는지 잘 알아봐야 한다는 것이 업계 측 설명이다. 

이러한 상황에서 가맹점 오픈 이후 30일까지 사전 사후교육을 진행하여 예비점주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가 있어 화제이다. 바로 라이또 PC방이다.

라이또 피시방은 기존 진행하고 있던 오픈 바이저의 오픈교육의 단점을 보완한 ‘30일 케어’ 시스템을 도입했다. 피씨방 창업이 처음이라면, 오픈 직후에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은데 이러한 현장 문제들을 빠르게 파악, 처리, 피드백 등을 통해 학습하여 장기적인 운영에 도움을 주기 위한 취지이다. 오픈 이후에도 점주님의 안정적인 운영은 물론 1:1 집중관리로 본사가 축적해온 노하우는 물론 점주님의 운영에 자신감을 북돋아 실제 가맹점주들의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4월 계약고객에게 윈도우10 정품 소프트웨어를 전좌석 무상으로 제공해주고 있다. 그 외 12가지 창업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PC방 창업을 준비 중이라면 라이또PC방에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겠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또PC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24time
fixed
상담신청
이름 연락처 희망지역 보유자금